합천영상테마파크 청와대에서 사진 찍고 놀기~!

 안녕하세요.

 즈무의 신비한 세상입니다.


 오늘 포스팅 내용은 지난 주말 방문했던 합천 영상테마파크의 청와대 방문 후기입니다.


 합천군민인 저는 영상테마파크는 자주 가봤지만 얼마전에 완성된 청와대는 아직 한번도 가본적이 없었습니다.


 판도라의 대통령 나오는 부분도 이곳에서 찍었다고 하니 합천을 방문한 김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청와대의 모습입니다.


 날씨도 봄같이 너무 맑고 화창하네요.




 입장권은 성인 기준 5,000원입니다. 요걸로 영상테마파크와 청와대 둘다 관람이 가능합니다.


 합천 군민은 입장료가 공짜에요^_^


 


 판도라 촬영 포스트네요.



 멋드러진 그림이 있습니다.



 고풍스러운 느낌



 그리고 대통령 집무실인것 같습니다.


 이제 사진을 찍어 봅니다. ㅎㅎ



 어머니와 저, 기자회견 한 컷씩!!


 저의 표정!! 근엄 하지 않나요??? 정치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ㅎㅎㅎ(농담)



 집무실에서도 한컷!!


 나라를 위해 뭔가를 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ㅎㅎㅎ


 


 어머니와 함께 청와대 앞에서 또 찰칵!!


 



 그리고 동생과 함께 가족 사진입니다!! 


 날씨가 좋아서 사진이 참 잘 나올수 있었는데 찍어 주신 아저씨의 손에.. 수전증이 있으셨나 봅니다. ㅜㅜ


 청와대를 한바퀴 돌고 합천읍에 새로 생긴 짬뽕집으로 가서 허기를 달랬습니다.


 


 짬뽕과 짬뽕수제비 그리고 볶음밥입니다.


 합천에서 간 중국집 중에 제일 맛집이었던것 같에요.


 안좋은 일로 인해 방문한 합천이었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가족끼리 바람 쐴 시간이 생겼네요.


 

 멋진 사진 하나 남기고 싶으신 분들은 합천 영상테마파크과 청와대를 방문해주세요.


 이상으로 즈무의 신비한세상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