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역 남부 횟집 포장전문 활어회 - 회 싸고 맛있는 곳

 "즈무의 신비한 세상"


 안녕하세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지난 주말에는 여자친구와 함께 역곡에 있는 횟집을 방문하고 왔습니다.

 여자친구가 싸고 맛있는 집이라고 해서 방문을 했는데 역곡역 남부에 위치하고 있는 포장 전문 횟집이었습니다.



 위치는 역곡의 맛집이 몰려있는 임꺽정로에 있습니다.



 포장 전문 횟집이라 술이나 음료, 컵라면 등은 사가지고 와서 드시면 됩니다. 

 딱 제 스타일의 가게입니다.



 내부입니다.

 실내포장마차처럼 생겼어요.

 무엇보다 좋은건 너무 너무 시원했습니다.

 여름에 시원하게 회 먹기에 딱입니다.




 커다란 어항들에 물고기가 가득합니다.



 엄청 다양한 회를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너무 많다 보니 뭘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되네요 ㅜ ㅜ 


 이럴땐 뭐가 제일 많이 나가는지 추천해달라고 하는게 좋습니다.

 더워서 그런지 요즘 물회가 제일 많이 나간다고 하네요.

 20,000원짜리 물회 주문!



 물회를 주문해놓고 근처 편의점으로가서 맥주를 사왔습니다.

 오늘은 칭따오입니다.

 회에는 소주가 더 잘 어울리긴 하지만 월요일 출근이 걱정되서 맥주를 마시기로 했습니다.



 살얼음이 들어있는 물회가 나왔습니다.



 시원하게 비벼 줍니다^^

 ㅎㅎ 맛나보이네요.



 쌈싸먹기 위해 야채도 구입.

 야채는 저렇게 한팩에 천원씩 판매를 합니다.



 상추 쌈에다가 물회와 마늘을 넣고 한쌈!!

 맛있습니다. 그리고 시원합니다.

 하루의 피로가 쫘악 풀리네요^^



 여자친구와 여기 단골이 되기로 약속하며 인증샷 한장!!


 다음에는 그냥 회 먹으러 와봐야겠어요.


 이상으로 역곡역 남부 임꺽정로 싸고 맛있는 횟집 활어회 포장전문 후기였습니다.


 정직한 재무설계사 최원진의 블로그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