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복 집에서 삼계탕 먹기!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오늘은 7월 22일 중복입니다.
 다들 삼계탕이나 봄보신거리 드셨나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몸에 좋은거 꼭 챙겨 먹고 싶은 날씨에요.
 중복이다 보니 삼계탕집에 가면 줄이 길것 같고 집에서 삼계탕을 먹기로 합니다.
 그렇다고 제가 해먹은건 아니에요ㅎㅎㅎ
 왠지 삼계탕을 직접 하게 되면 손이 많이 갈것 같아서 홈플러스에서 팩에 든 삼계탕을 사왔습니다.



 바로 요놈입니다.
 정성껏 끓인 전통 삼계탕 감동이다
 ㅎㅎㅎㅎ
 조리 방법은 간단합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리거나 냄비에 끓이면 됩니다.
 
 저희 집에는 전자레인지가 없기 때문에 냄비에 물을 넣고 팔팔 끓입니다.
 20분 정도 끓이고 그릇에 붓기만 하면 끝



 맛있는 삼계탕입니다.
 물론 사먹는것 보단 못하지만 줄을 서지 않아도 되고 가격도 훨씬 저렴합니다^^
 하나 먹고 나니 배가 든든하네요.

 이 글 보시는 모든분들 맛난거 먹고 올 여름 건강히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