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 맛집 명품 3ㆍ8 소갈비살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지난 주말 동생과 함께 역곡 시장 근처에 있는 소갈비살 집을 방문하고 왔습니다.



참숯화로구이

명품 38 소갈비살!!


위치는 역곡 농협사거리, 농협 맞은편입니다.



소갈비살 1Kg 38000원 요걸 보고 들어 가게 되었습니다.



입구 입니다.



내부입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식사 시간이 아니어서 그런지 조용했습니다.



메뉴입니다.

다양한 소고기가 있습니다.

둘이라서 1Kg은 많을것 같았는데 사장님이 충분이 먹을수 있다고 해서 소갈비살 한판을 주문했습니다.



소갈비살 외에도 다양한 고기와 모듬구이도 있네요.



기본 반찬들입니다.

사진엔 없지만 동치미가 있었는데 아주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모자란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가져다가 드시면 됩니다.

사실 전 동치미 국물만 3번 가져다 먹었습니다. ㅎㅎㅎ



고기에 빠질 수 없는 소주를 한병 주문하고..



드디어 소갈비살이 나왔습니다.

윤기가 자르르 흐르고 양도 많습니다.

 진짜 1kg이네요 ㅎㅎ



불은 숯불입니다.

역시 소고기는 숯불이 진리인것 같습니다.



살짝씩 익어 갑니다.

소고기이기 때문에 살짝 익혀 먹으려고 계속 집중을 했습니다.



고기가 맛있게 익어 가고 있네요.



자 드디어 다 익은 고기 한입.

처음엔 소금만 살짝 찍어서 먹어봤습니다.


고기는 정말 부드럽습니다.

사실 38000원이 소고기 치고는 저렴하지만 삼겹살을 자주 먹는 저희에겐 좀 부담스러웠는데 고기를 먹자마자 기분이 좋아졌어요.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그리고 소스와 함께 먹어도 일품입니다.

양파도 아삭 아삭!!



마무리로 된장찌개를 시켰습니다.

갈비엔 밥 아니겠어요^^??


1kg 못먹을 줄 알았는데 둘이서 한점도 남기지 않고 다 먹었네요.

다음에 또 먹으러 가고 싶습니다.


집 근처에 맛있는 소고기 집이 생겨서 기분이 좋네요!!!


부드럽고 맛있는 소갈비살이 생각 나시면 역곡 명품 38소갈비살을 방문해보세요^^


이상으로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