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송내역 송풍골에서 마약 갈비찜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지난주에는 지인분들과 송내역에 있는 송풍골을 방문했습니다.



 송풀골은 삼겹살과 두루치기, 마약 갈비찜, 마약 닭도리탕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계절메뉴로 부산밀면과 검은콩밀면도 판매 하네요.



 저희는 마약 갈비찜을 보통맛으로 주문했습니다.
 매운맛은 너무 매울것 같아서 보통으로...



 기본 반찬입니다.
 반찬이 다 맛있었어요.
 특히 오이가 딱 제입맛이었어요.



 모자란 반찬은 추가반찬 셀프 코너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마약 갈비찜이 나왔습니다.
 고기는 거의 익어서 나와서 금방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여기 좋은점... 라면 사리가 무한정 공짜입니다. 
 ㅎㅎㅎ 전 라면 사리를 참 좋아하는데 오자마자 하나 투입해서 먹었어요.



 라면 사리가 익어 갑니다. 
 국물을 좀 먹어 봤는데 맛있었어요.



 맛있겠죠 ?
 보통으로 시킨게 잘한것 같아요. 
 보통도 살짝 매콤했어요.
 고기도 맛있고 국물도 맛있고 라면사리는 말할것도 없었어요.
 소주가 술술 들어가네요.



 그리고 살짝 부족한 안주를 대신하기 위해 김치전을 주문했습니다.
 김치전도 두껍고 푸짐했어요.

 소주 한잔하기에 딱 좋은 부천 송내역 송풍골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