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구청역 회사원을 위한 오천원 백반집 '영신식당'


 식사하셨어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얼마전 회사분의 소개로 회사 근처에서 저렴한 백반집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영신식당입니다.

 여러가지 메뉴를 파는 이곳에서는 점심에 가정식 백반을 5천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위치는 이곳!!

 이쪽으로 온적이 없어서 몰랐는데 조금만 더가면 맥도날드도 있더라구요.

 근처에 햄버거 가게가 있는지도 생각 못했는데 저렴한 백반집까지!!



 메뉴입니다.

 백반은 따로 메뉴에 없지만 정식 달라고하면 주십니다.

 그리고 일요일은 휴일이네요^^



 오늘의 기본 밑반찬입니다.

 김치와 오이소박이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짭쪼름한 김까지!! ㅎㅎ



 주 메뉴는 제육볶음이에요^^

 이 비쥬얼 넘치는 백반이 오천 오천... ㅎㅎ

 요즘 어디가서 오천원짜리 밥 먹기 힘들잖아요.



 국은 시원한 콩나물국입니다.

 이런건 술먹은 다음날 먹어줘야 하는뎀.. ㅎㅎ



 거하게 한상 차려졌습니다.

 앞으로 자주 자주 찾게될 영등포 구청역 근처 백반집...

 (사실 영등포 구청역에선 멀지만 저희 회사에선 가깝습니다^^;;;)


 이상으로 오천원 백반집 영신식당의 후기였습니다.


 꿀맛!!^__^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