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역 남부 맛집] 24시 명동 찌개마을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역곡역 남부에 위치하고 있는 24시 명동 찌개마을 역곡점입니다.



명동찌개마을은 역곡역 북부에도 있습니다.

둘이 다른 체인점인거 같은데 둘다 명동찌개 마을이네요.


지난주말 여자친구와 함께 소주한잔 하러 명동 찌개마을을 방문했습니다.



급하게 들어 오느라 입구는 사진을 못찍었네요.


24시 명동찌개마을의 메뉴입니다.


저희는 양푼 돼지김치찌개 중 13,000원 짜리를 주문했습니다.



기본 밑반찬입니다.


김치가 맛있어 보이는데....


전 김치찌개나 찜을 먹을때 일반 김치를 안먹는데 이웃님들은 어떠신가요?^^



김치찌개에 소주가 빠질 순 없죠...ㅎㅎ


오늘은 이스리입니다.



양푼 돼지 김치찌개가 나왔습니다.


김치와 돼지고기다 통으로 들어가있습니다.



먹음직스럽죠??


국물도 아주 끝내줍니다!!



김치와 고기를 가위로 자르고 제가 좋아하는 라면 사리 투하!!


김치찌개에 라면 사리는 진리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후 부터는 술을 너무 흡입해서 기억이 없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얼마나 마신건지 다음날이 너무 힘들었어요.


그만큼 양푼 돼지 김치찌개가 안주로 딱이었습니다!!


여자친구와 함께 주거니 받거니~~ ㅎㅎ


가격도 저렴합니다.



진한 김치찌개 국물에 소주한잔 하고 싶을땐 역곡역 남부 24시 명동찌개마을을 방문해보세요.


그렇다고 저희처럼 너무 달리진 마세요.


담날이 너무 힘들었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