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진역 북파크 너무 너무 좋네요 ^_^ ♡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지난 토요일 한강진역 북파크로 열린연단 강연을 들으러 다녀왔습니다.


열린연단 강연 신청하러 가기


사실 이번에는 강연 보다 북파크에 책 구경하는것을 목표로 다녀왔어요.

북파크는 정말 영화속에서나 나올법한 멋진 서점입니다.



한강진역 블루스퀘어 2, 3층에 있는 북파크는 책과 문구 그리고 음반을 판매하며 커피도 한잔 할수 있는 카페까지 같이 있습니다.



위치는 한강진역 2번 출구 나오시면 바로 있습니다.



내부입니다.

책이 너무 예쁘게 전시되어 있죠?



하늘에도 책이 있네요.

신기해서 한참 쳐다봤어요.




제가 좋아하는 과학 서적도 한가득 있었습니다.

주제별로 잘 정리가 되어 있고, 특히나 과학 쪽 책이 너무 많아서 행복했어요.




왠지 책 보다가 떨어뜨리면 큰일 날것 같은 곳!!

가만히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져요.


그리고 포토존도 따로 있다는 사실!!!



여기가 바로 포토존입니다.

책 들고 저도 한컷!! ㅎㅎ


정말 많은 사람들이 여기서 사진 한장씩 찍고 가시더라고요. ㅎㅎㅎ


부천에서 오다 보니 멀긴 하지만 꼭 다시 오고 싶은 서점입니다.

다음엔 날잡고 와서 하루종일 서점에서 시간을 보내봐야겠어요.


이상으로 한강진역 북파크 후기였습니다.


아 책 구입하실때 북파크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시면 10%할인이 됩니다.

할인 꼭 챙기세요^^


이상으로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