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에는 역곡 헌혈카페에서 롯데 야구 시청을~~~~@@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금요일이었던 어제는 역곡 헌혈카페로 야구시청을 하러 갔습니다!
무슨 말이냐구요?^^

ㅎㅎ 전 헌혈 할때 혈소판과 혈장 헌혈을 같이합니다.
다중 헌혈에 걸리는 시간은 약 1시간 정도!

퇴근 후 프로야구 경기가 시작하는 6시 30분에 맞춰 역곡 헌혈카페에 도착했습니다.
헌혈 문진표를 작성하고 혈압을 재고 피검사를 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야구 시간에 맞춰 헌혈 시작!!
오늘은 롯데와 nc의 시즌 마지막 시합이 있는 날입니다.

작년에 1승 15패로 완전 열세였는데 오늘은 마지막 경기를 앞둔 지금 8승 7패로약간 우위에 있습니다.



다중 헌혈하는 한시간 동안 간식을 먹으면서 열심히 응원했어요.
제 응원에 힘입어서인지 이대호의 홈런이 터집니다!!!
오~~~ 롯데 이대호 롯데 이대호!!



신나서 셀카도 한장. ㅎㅎㅎ
신났는데 무표정!!

결국 오늘 롯데와 nc 의 시합은 롯데의 승리!!
완전 신나!!

나경민 번즈 멋있어요!



그리고 전 역곡 헌혈카페 15회째 방문이라 영화 티켓(cgv)도 두장 받았어요.
담주엔 영화 보러 가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역곡 헌혈카페에서 롯데자이언츠 야구 시청하면서 헌혈한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