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군 숯불갈비 작동점에서 외식 하기~♡

지난 주말에 저의 생일파티겸 외식을 하러 작동 전장군 숯불갈비를 다녀왔습니다.

생일이라 뭐 먹을게 없을까 고민하다 동생이 검색을 통해 알아낸 맛집입니다.




위치는 위에 나와있습니다.

부천에 사는 저희는 술도 한잔 할겸 택시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전장군 숯불갈비 - 작동점


토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가게안은 많은 사람들로 붐볐습니다.

자리를 잡고 앉아 메뉴를 살펴봤습니다.



뭘 주문할까 고민하다 인기 메뉴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바로 한우안심스테이크, 한우소갈비, 숙성등심 그리고 한우안심주물럭 각각 1인분씩!

^^ 이런날 맘껏 먹어봐야죠.



기본 반찬들입니다.

묵이 아주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메인 주인공의 등장입니다.

왼쪽 부터 숙성등심, 안심한우스테이크 그리고 한우안심 주물럭입니다.



그리고 요놈이 바로 한우소갈비입니다.

개인적으로 소갈비가 제일 맛있었어요.



등심부터 구워 봅니다.

제가 좋아하는 버섯과 함께!



등심이 맛있게 익어 갑니다.!

맛은~~ 굿!! ㅎㅎㅎ

최근 먹은 소고기 중에 제일 맛있는것 같았습니다.

완전 짱!!!

입에서 살살 녹네요.



다음으로 안심스테이크와 주물럭입니다.

주물럭은 맛있었는데 안심스테이크는 살짝 퍽퍽한 느낌이었어요.



마지막으로 소갈비입니다.

네가 제일 맛있다고 느꼈던 녀석입니다.

양념이 아주 맛있었어요.



이렇게 소주와 함께 한상 거하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끝이냐? ㅋㅋ

아니죠 온김에 돼지도 한번 먹어봐야죠.

돼지갈비도 주문해봤습니다.



돼지갈비도 맛있네요.

ㅎㅎㅎ 돼지갈비만 먹어도 괜찮을듯 합니다.

역시 숯불갈비는 진리입니다.




식사를 위해 갈비탕과 비빔냉면을 시켰습니다.

갈비탕이 아주 시원하고 맛있어서 육수 추가까지 해서 먹었어요.

소주 안주로 딱!!


그리고 이날 유일하게 실패한 음식!

비빔냉면입니다. 다 맛있었는데 비빔냉면은...ㅜㅜ 차마 맛있다고 못하겠네요.

너무 달았습니다. 저만 단게 아니라 다들 너무 달다고 후식 냉면이어서 양도 얼마 안되는데 다 남기고 왔네요.


비록 마지막에 비냉이 절 실망시키긴 했지만 대체적으로 너무 맛있었던 전장군 숯불갈비 였습니다.


또 가고 싶네요^_^


이상으로 재무설계사 최원진이었습니다.

보험상담과 재무설계 문의는 아래 프로필을 참고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