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업데이트 이후 Fastboot 스킨 메뉴 오류 해결!!

너무 기쁜 나머지 바로 글을 올립니다.

8월 31일 티스토리 업데이트 이후 잘 사용해오던 Fastboot 스킨에 오류가 발생한걸 알게 되었습니다.

활성화 되어야할 메뉴 카테고리가 동작이 되지 않는 것이었습니다. 웹과 모바일 둘다 안되어서 여러 실력 있는 블로거 분들께 문의를 드려도 모르시고 저는 능력이 없고..ㅜㅜ 

FastBoot 스킨 적용도 다른 블로거 분들의 정보를 얻어 따라 했습니다.

그러다가 오늘 또 한분의 블로거님이 올리신 글을 보고 오류를 해결했습니다.

너무 기분이 좋네요.



티스토리 업데이트 후 FASTBOOT 스킨 메뉴 오류 문제 해결!


티스토리 이후 FastBoot 스킨에 발생한 오류는 바로 메뉴 카테고리가 열리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위 사진에서 보는것과 같이 메뉴 카테고리를 아무리 눌러도 반응을 하지 않았습니다.

답답해서 스킨을 바꿔야 하나 하는 생각까지 했는데 오늘 '직장인부스트' 블로거 님께서 임시 해결책을 올려주셨습니다.


직장인부스트님 오류 해결 블로그 확인하기


위 직장인 부스트님의 블로그에 보시면 간단한 해결책이 나옵니다.

바로 HTML 편집에 들어가셔서 아래 두부분만 삭제해 주시면 됩니다.



다른건 손대지 않고 

 $(document).ready(function(){) , });

두 부분만 삭제하니 전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었습니다.^^




위에 보시는것과 같이 카테고리 메뉴가 이제 반응을 하네요.

얼마만에 보는 반가운 메뉴인지 ...

감격의 눈물이^^


이 글을 빌어 직장인부스트님에게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오늘은 편안히 잠들 수 있겠네요ㅎㅎㅎ


야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