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톨이가 쐈다! 이벤트!! 초대장 15장에 당첨이 됐어요^_^

지난 주말 티스토리가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바로 '티톨이가 쏜다! 뭐를? 초대장을!'



8월 티스토리 개편 기념으로 한 이벤트!

이벤트 내용은 단순했습니다.

이벤트 개시글에 댓글을 다는 모든 분들께 초대장을 보내준다는 것입니다.


당연히 저도 바로 참석을 했습니다.

그리고 월요일인 오늘 초대장이 날라왔네요.



공지에도 티톨이가 쐈다고 떴습니다.

당첨자 명단을 하나 하나 살펴봤습니다.



많은 이름들 중에 제 이름이 보이네요 ^_^ ㅎㅎㅎ

이름 찾기 잼!!!


당첨자에게 모두 똑같은 수의 초대장을 보내주는건 아니었습니다.

랜덤으로 1개 3개, 6개, 9개, 12개, 15개 100개!!!

100개는 세분만 당첨 되신것 같습니다.


그럼 전 몇개를 받았을까요?^^



전 100개는 못받았지만 그래도 15개 받았어요.

이 정도면 완전 만족 합니다^_^


조만간 초대장 베포 이벤트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 기분 좋네요 ㅎ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