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피카나 광고 full 버전 ㅎㅎㅎ 모모랜드 주이 이뻐 죽음!

모모랜드 주이를 아시나요?
트로피카나 음료를 아시나요?

일단 광고 보고 가시죠 ㅎㅎㅎㅎ


요즘 티비만 틀면 나오는 광고!


바로 모모랜드 주이의 트로피카나입니다.


처음에는 뭔 저런 병맛 광고가 있나 했는데... 


길을 가다 어느 순간 제입에서 트로피카나~~♩


ㅜ ㅜ 저도 모르게 중독 되었네요.


아이돌에 관심이 없어서 모모랜드 주이가 누군지도 몰랐는데...


알고보니 무한도전에서 말도 안되는 춤추던 그 아이더군요.. ㅎㅎ





무한도전 볼때도 진짜 개성있고 매력있다고 느꼈는데.. 이번 광고로 푹 빠져 버렸어요. ㅎㅎㅎ


앞으로 티비에서 자주 봤으면 좋겠습니다.


광고 모음 6종 모음중에 어떤게 제일 좋나요??


ㅎㅎㅎ 전 개인적으로 청포도가 맘에 듭니다.


이상으로 모모랜드 주이의 트로피카나 광고였습니다.



보험 가입 상담과 재무설계 신청은 아래 프로필을 참고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