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지급계좌 카카오뱅크로 등록하기(외화 수수료 5000원)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시작한지도 5개월이 지났네요.

ㅎㅎㅎ 그 사이 한달 정지도 먹었으니 어떻게 보면 4달 정도네요.


제 블로그를 보면 아시겠지만 방문자수가 그리 많은 블로그가 아닙니다.

그래서 아직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100$에 도달하지 않아서 지급을 받아 본적이 없어요.


지난달까지의 수익을 보니 68.51$네요. 이번달이 지나면 90$가 될것 같습니다.

그럼 11월이 지나면 대망의 100$가 됩니다. 두둥~~ ㅎㅎ


그래서 오늘 지급계좌를 등록했습니다.


제가 선택한 계좌는 요즘 가장 핫한 인터넷 은행, 카카오뱅크입니다.

카카오뱅크가 외화수수료 5000원으로 저렴한 편이라고 하더라구요.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계좌 - 카카오뱅크로 등록하기



일단 구글 애드센스에 로그인 하고 설정에 있는 지급 탭으로 들어갑니다.

그럼 결제수단추가 하기가 있습니다.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은행 송금과 수표가 있습니다.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를 선택하고 저장!



그럼 위와 같이 계좌 정보를 적는 칸이 나옵니다.

먼저 영문 이름을 적고 전 카카오 뱅크 계좌를 등록할 것이기 때문에 은행 이름과 SWIFT 은행식별코드(BIC)를 입력합니다.


카카오뱅크의 영문 은행명CITIBANK KOREA - KAKAO 입니다.

그리고 SWIFT 은행 식별 코드(BIC) CITIKRSXKAK 입니다.


입력 하고 그 밑에 카카오계좌를 두번 입력하면 됩니다.

다 입력 하셨으면 다시 저장.



그리고 마지막으로 결제 수단 선택 버튼을 누르고 위에 저장한 계좌를 기본으리 지정해주면 끝!!


쉽죠??^^


아직 저도 첫 수익을 받아 보지 못했지만 언젠가 들어올 광고수익을 기다리며 글을 적습니다.


다들 화이팅 하세요!!



보험가입 문의와 재무설계 상담 신청은 아래 프로필을 참고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