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 '오뎅면 구우리'싸늘한 바람이 불때 오뎅 국물에 소주 한잔 어때요?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요즘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죠?

불금인 어제밤에도 쌀쌀한 바람이 불었습니다.


날씨가 쌀쌀해면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지 않으시나요??^^


전 오뎅을 참 좋아하는데 어제 역곡에 있는 '오뎅면 구우리'에서 오뎅에 소주한잔 하니깐 넘 좋더라구요.


역곡에는 오뎅 전문점이 없는줄 알았는데 아주 좋은 술집을 찾아 낸것 같습니다.



위치는 역곡역 남부 CGV 가는길에 있어요.



횟집 마중과 붙어 있어요^^

건물안에 있어 평소엔 못보고 많이 지나쳤나 봐요.



기본 안주로는 단무지와 포도를 주더라구요.

포도 맛있었어요.




저희는 꽃게가 들어간 오뎅탕을 주문했어요.

오뎅만 있는게 아니라 우동 사리도 함께 있어서 우동 인것도 같고 오뎅탕인것도 같고..ㅎㅎ

가격은 17000원했던것 같습니다.


국물이 일품이에요.

딱 소주 안주^^



꽃게 한마리가 똭!! ㅎㅎ



오뎅입니다.

처음 조금 끓이고 먹으면 엄청 쫄깃하고 나중에 먹으면 부드러워요.

맛있어요.


제가 원래 오뎅을 좋아해서인지 몰라도 국물도 맛있고 오뎅도 맛있고 소주도 술술 들어가고 너무 좋았습니다.


오뎅바가 없어서 참 아쉬웠는데 역곡에 이런곳이 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앞으로 단골이 될것 같습니다.


추운 겨울이 다가와요.

따뜻한 오뎅국물에 소주한잔 어때요??^^



보험가입과 재무설계 상담 신청은 아래 프로필을 확인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