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모 the1 신경외과, 경희 더원 한의원 - 미아역 양방 + 한방 통합치료, 도수치료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지난주에는 친한 친구가 원무과장으로 있는 미아역 성모 더원 신경외과, 경희더원 한의원을 다녀왔습니다.




얼마전에 개원한 한방과 양방을 동시에 볼 수 있는 병원입니다.



위치는 미아역 8번 출구에서 조금만 올라오면 보입니다.


여러가지 진료와 도수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병원이에요.




개원한지 얼마 안된 병원이라 엄청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그리고 능력있는 선생님들을 많이 포진되어 있다고 하더라구요.


목! 허리! 어깨통증

비수술 운동치료로 빠르게 해결하는

정형도수치료!!


도수치료란 약물이나 수술에 의존하지 않는 보존적 치료법으로 전문의가 직접 손으로 치료하는 척추관절재활치료를 말합니다.


두통 및 불면증, 만성피로

수술 후 재활 및 스포츠재활 치료

만성 근, 골격통증(근융통)

척추질환

체형교정

등등 몸에 통증이 있는 분들은 꼭 병원을 방문해보세요.


저도 지난번 오른쪽 다리를 한참 절고 다니다가 도수치료와 운동을 병행하고 나은 경험이 있습니다.










병원은 총 3개의 층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그중에는 도수치료와 물리치료를 받을 수 있는곳도 있고 환자분들을 위한 입원실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입원실이 있어서 교통사고 한자분들도 많이 방문하시는것 같아요.


운동치료와 도수치료 그리고 입원실까지 너무 깔끔해서 아프지 않은 저도 사용해보고 싶네요.


친구 따라 병원을 구경하고 의사 선생님들과 함께 직원식당에서 밥도 먹었어요.



정말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이 나왔어요.

완전 맛있는 반찬들 ㅜ ㅜ 

항상 점심 메뉴가 걱정인 저에겐 너무 부러운 직원 식당이었어요.




통증에 좋은 바르는 약과 한의원인 만큼 몸에 좋은 경옥고와 총명단, 공진단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공진단은 역시 비쌉니다. 

한번 먹어 보고 싶어요^^



병원 구경을 마치고 일하고 있는 친구, 원무과장과 함께 한컷 ㅎㅎㅎ


좋은 병원 소문 많이 나서 대박 낫음 좋겠어요.



진료시간표입니다.

토요일도 오전근무는 하네요.

참고하세요^^



치료 관련 궁금한 사항은 제 친구 '김철호 원무과장'에게 !!

블로그 보고 연락했다고 하면 잘해주실거에요^^


이상으로 도수치료 전문병원, 교통사고 전문병원

미아역 성모 더원 신경외과, 경희 더원 한의원 방문기였습니다.



아, 도수치료나 공진단등의 보험 청구 관련해서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프로필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