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할때 자꾸 먹게 되는 참스 캔디 구입 ㅎㅎㅎ

즈무의 신비한 세상입니다.


얼마전에 저희 지점장님 자리에서 발견한 참스 캔디!!


어릴적에 할머니가 챙겨주시던 그 사탕이었습니다.



 

 바로 요놈입니다..


 평소 사탕을 잘 먹지 않던 제가 하루종일 사탕을 입에 물고 살았네요.


 요 참스 캔디를 어디서 살수 있을까 검색을 해보니 인터넷에 판매를 합니다.



 네이버 검색 후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그리고 어제...


 


 드디어 캔디가 도착 했습니다..


 4통이나 주문을 했어요.ㅎㅎㅎ


 당떨어질때 달달한게 땡길때 먹으면 참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ㅎ


 앞으로 제 친구가 될 참스 캔디 구입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