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달력이 나왔어요^_^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2018년 달력이 벌써 나왔네요.

아직 2017년이 두달이나 남았지만 지금부터 만나는 고객분들에게 작은 선물이지만 탁상용 달력을 드리고 싶어서 미리 미리 주문을 했어요.


작년까지는 메트라이프생명의 스누피 달력을 고객분들에게 나눠드렸는데, 메트라이프와 스누피 캐릭터의 계약이 끝나면서 스누피 달력이 없어졌어요 ㅜ ㅜ 참 이뻤는데, 아쉽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삼성생명과 삼성화재에서 달력을 주문했어요.


총 4종류의 탁상용 달력입니다.

지금은 그 중 3종류의 달력이 도착했어요.



우리가 꿈꾸는 세상

달력입니다.



삶에 감성 더하기

달력입니다.



청춘예찬

달력입니다.



비싸고 좋은 달력은 아니지만 고객분들에게 작은 선물이나마 드릴 수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얼마남지 않은 2017년, 후회 없이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재무설계, 보험가입, 펀드문의 등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