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청역 3000원 녹색 짜장면 - 만다린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어제는 짜장면이 갑자기 먹고 싶어서 점심 때 사무실 근처에 있는 중국집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위에 나와있습니다.

회사에서 가까워서 자주가는 곳이에요.



방문해서 먹게 되면 자장면이 3000원...

요즘 점심값 생각하면 엄청 저렴합니다.



중국집에 오면 참 먹고 싶은게 많습니다.

세트메뉴와 요일메뉴도 있고... 

그래도 전 짜장면을 먹으로 왔어요.


3000원 짜리 짜장면 하나를 주문했어요.



만다린에서는 짜장면과 짬뽕에 녹색면을 사용합니다.

부추, 양파, 시금치, 미나리, 녹차잎이 들어가서 건강한 녹색면입니다.



양파와 단무지입니다.

식초 살큼 뿌려주시고..

짜장은 간짜장처럼 따로 그릇에 나오네요.



녹색면입니다.

색깔이 참 예쁘죠??^^



녹색면 위에 짜장을 듬뿍 뿌려줍니다.



전 살짝 매콤한걸 좋아하기 때문에 고추까루 투척 투척!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한 젓가락 먹어보겠습니다.

녹색면이어서 왠지 짜장 양념이 덜 섞였을것 같은데 일반 짜장면과 똑같이 잘 스며드네요.


맛있습니다.


ㅎㅎㅎ 배가 고파서 그런지 몰라도 한그릇 금방 비워버렸어요.

맛도 있고 가격도 착하고!!!

짱이에요!!


제가 자주 찾는 이유가 있답니다^^


혹시 회사가 근처이신 분들은 건강한 녹색 자장면 먹으러 만다린에 방문해보세요.


이상으로 영등포구청역 근처 녹색짜장면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