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베스트건강검진센터에서 건강검진 받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오늘은 청담 베스트건강검진센터에서 건강검진을 받고 왔어요.

작년에 받고 올해 또 받게 되네요^^



청담 베스트건강검진센터는 청담역 10번 출구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오전 9시에 건강검진센터에 도착을 했어요.

물론 미리 예약을 하고 왔답니다^^



오전 9시인데도 검진을 기다리는 사람이 많네요.



전 오늘 기본적인 검사를 받고 의사와 상담 후에 위와 대장 내시경을 받아 보려고 해요.

요즘 헛기침과 구토감도 심하고... ㅜㅜ 몸이 많이 안 좋아진것 같아요.


그거 아시죠? 

일반적인 건강검진의 경우 실손보험 처리가 안되지만 아프거나 어디 불편한 곳이 있어서 의사의 소견 하에 하는 검진의 경우 실비 처리가 된다는 것!!!


물론 아프지도 않은데 일부러 아프다고 하는건 안되겠죠?^^


전 요즘 진짜 몸이........ㅜㅜ 내몸이 내몸이 아니에요.



먼저 검사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검사신청서를 작성할때는 사실대로 꼼꼼하게 하는게 좋아요.

한번 검사 받을 때 어디 아픈곳 없나 꼭 체크해보세요.



그리고 검진복으로 갈아 입었습니다.

ㅎㅎ 왠지 환자 같네요^^


내시경을 하지 않아서 그런지 검진은 약 1시간만에 끝났습니다.


그리고 다음주에 위와 대장 내시경을 하기 위해 예약을 잡았구요.


오늘 초음파 등의 결과...

운동 하랍니다. 복부 비만이 좀 있다고 ㅜ ㅜ 

식단 조절하고 운동하면 괜찮아 질거라고 하네요.


앞으로 술을 줄이고 운동해야겠습니다.


조금이라도 어릴때 건강 관리 해야죠. ㅎㅎ


청담 베스트검진센터의 느낌은 깔끔하고 친절했습니다.


다음 주 내시경 받고 난 다음의 후기도 작성하도록 할게요.


생의 첫 대장 내시경이라 긴장됩니다 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