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아섭 롯데와 FA계약 체결 98억!! 감사합니다!!

아 오늘 일요일 오전 손아섭과 롯데의 FA 계약 체결 소식이 올라왔네요.



주말이라 조용할 줄 알았는데, 일요일 편하게 보내라고 계약 체결을ㅎㅎ


롯데의 강민호가 삼성으로 떠나고 손아섭 마저 떠난다면 내년에 무슨 재미로 야구를 보나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의리의 사나이 손아섭!! 내년에도 야구 신나게 응원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강민호 선수가 떠난건 참 섭섭하고 아쉽지만 우리가 모르는 뭔가가 있을것이라고 생각해요. 돈이든 감정이든 민호선수의 선택으로 떠난것이고, 손아섭 선수도 서운한게 많았을건데 결국 롯데에 남았네요.

물론 98억이라는 거금을 들인 롯데도 통크게 투자를 했네요.





롯데 팬들의 응원 때문에 남았다는 손아섭 선수.

사실 요 몇일간 강민호 선수의 삼성 계약으로 롯데 팬분들 많이 힘들었을거에요. 저 역시도 야구장을 처음 간날 강민호 선수가 멀티포를 날렸던 기억이 나는데, 어쨌든 아쉬운건 아쉬운거고 이번 손아섭 선수의 롯데 FA 계약 체결로 한시름 놓았네요.


롯데... 여유가 있다면 김현수 선수나 민병헌 선수 중 한명 더 영입해서 내년 전력을 탄탄히 하는게?? ?ㅎㅎ

제 바램이긴 합니다만 손아섭 선수 남아 준것만 해도 고맙고 감사합니다.


그럼 내년 2018년에도 롯데 자이언츠 화이팅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