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과세 해외 주식형 펀드 계좌 개설 후기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요즘 비과세 해외 주식형 펀드 계좌 개설을 해 드린다고 정신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해외 주식형 펀드에 투자한 수익에 대해 비과세 혜택을 받으려면 올해까지 꼭! 꼭! 가입을 하셔야 하는데요, 30일, 31일이 주말이고 펀드 매수까지 하여야 하므로 늦어도 27일까지는 꼭 계좌를 만드셔야 합니다.


[재무설계룸/펀드 추천] - 비과세 해외 주식형 펀드란?? 2017년이 가기전에 가입하자!!




어제는 친한 지인분들을 만나서 비과세 해외 주식형 펀드 계좌 개설 하는것을 도와 드렸어요.

같이 식사도 하면서 비과세 해외 주식형 펀드에 대해 설명 드리고 그자리에서 바로 어플로 가입까지 도와 드렸어요.


뉴스에도 많이 나오고 여러 기사들도 많지만 아직 비과세 해외 주식형 펀드에 대해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제 고객과 지인분들에게는 계속 알려 드리고 있지만 아직도 부족한거 같네요.


1인당 총 한도 3000만원까지 해외주식형 펀드에 투자한 수익에 대해 비과세 혜택을 주며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펀드!

아직 준비 못하셨다면 서두르세요.

핸드폰 어플로도 간단히 가입이 가능하답니다.


비과세 해외 주식형 펀드 어플로 가입하기!



첫 지인분은 부천 역곡에서 만났습니다.

이번 주 웨딩마치를 울리는 예비 신부님이십니다^^

함께 식사를 하고 비과세 해외 주식형 펀드에 대해 관심을 보이셔서 바로 가입 완료!!

행복한 결혼 생활 했으면 좋겠어요!!!



두번째는 오래 알고 지낸 지인분으로 역시 부천 송내역에서 퇴근 후 만나서 식사를 함께 했습니다.

식사를 하면서 계좌를 바로 만들었어요.

이젠 내일 펀드 매수만 하면 비과세 혜택 완료!

물론 펀드 추천은 제가 해드립니다!


탁상 달력은 제 작은 선물^_^ ㅎㅎ


이번달, 2017년이 가기 전에 좀 더 많은 분들을 만나서 좋은 상품 공유 하도록 바쁘게 움직여야 겠어요.


[상담후기] - 의정부 신혼부부 농협 다솜플러스 종합보험 문의 후기

[상담후기] - 부산 재무설계사 - 농협 다솜플러스 종합보험 가입 후기

[상담후기] - 서울 산모님 태아보험 증권 분석 및 자녀 학자금 마련 상담 후기

[상담후기] - 농협손해보험 설계사 - 암보험(다솜플러스)과 지진보험(리치하우스) 가입 도와드렸습니다.

[재무설계룸/은퇴 준비] - [연금 추천] 미래에셋생명 투자전문가의 변액연금보험 '글로벌 자산관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