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몰 비과세 해외주식형 펀드 문의 폭주!!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비과세 해외주식형펀드 가입 가능일이 이제 일주일도 남지 않았습니다.

아니 펀드 매수일까지 하면 오늘을 포함해서 2~3일이 남은거네요.


비과세 해외주식형펀드 마지막 버스를 타기 위한 분들이 오늘 어마어마한 문의를 주셨어요.

ㅜㅜ 일이 안될 정도로 많은 전화를 받았네요.



제 고객분들은 아니지만 가입을 원하시는분들 자세히 설명을 드렸습니다.

하루종일 통화를 하다 보니 정신이 몽롱하기까지 하네요.

제가 담당한 고객분들이 아니어도 다들 무사히 가입했기를 바랍니다.



저녁이 되니 미래에셋대우에서도 주문업무 마비라고 문자가 왔네요.

내일 12시 이전에 계좌 계설을 하고 승인을 해야 고객센터 주문실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제 반나절도 남지 않았네요.


저녁에 미리 미리 일을 해놓으려고 전산에 접속을 하려고 했으나..



전산 조차도 마비...ㅜㅜ

아직 몇분 남은 고객님들..

무사히 가입하게 해주소서!!!


비과세 해외 주식형 펀드란?? 2017년이 가기전에 가입하자!!

[연금 추천] 미래에셋생명 투자전문가의 변액연금보험 '글로벌 자산관리'

좋은 암보험 가입하는 방법!

[최원진의 재무설계룸] 재무설계사 최원진 자격 현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