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은 따뜻한 만둣국으로~♡

오늘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출근하기 무척 싫은 날이었습니다.


어제 저녁에는 집에서 따뜻한 만둣국을 끓여 먹었습니다.

육수는 따로 만들기 귀찮아서 비비고 설렁탕을 이용했어요.

ㅎㅎㅎ 사실 설렁탕 국물에 만두 넣고 파와 계란만 넣었어요.

그래도 훌륭하고 맛있는 만둣국이 만들어 지네요.



만둣국 완성!!

커다란 만두와 시원한 설렁탕 국물의 조화가 좋습니다.


물론 맛있어요 ㅎㅎ



만두를 반으로 쪼개서 한입!

추운 몸이 녹아요!



혼자 맛있게 먹고 있으니 우리 쫑이가 계속 째려보네요! ㅎㅎㅎ


귀연 짜식!!

넌 가서 고양이 밥 머거~~!!!


이상으로 집에서 끓여먹는 따뜻한 만둣국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