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 북부 활어 회 포장 전문점 광어 2마리 15000원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어제는 역곡 북부 가톨릭대 근처에 있는 활어 회 포장 전문점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도 첨부 합니다.


포장 전문점이지만 안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술은 옆에 마트에서 사와서 먹으면 돼요.



활어 회 포장 전문점의 메뉴입니다.

아주 다양한 메뉴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현금스페셜 3만원 세트를 주문했어요.

방어회와 매운탕 그리고 새우튀김이 나오는 세트입니다.



컵라면과 술은 마트에서 사와서 먹으면 됩니다.



저희는 옆에 마트에서 맥주와 소주 그리고 사이다를 사가지고 왔습니다.



드디어 싱싱한 방어회가 등장!!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ㅎㅎ



사장님이 김에 방어만 넣고 먹어 보라고 하셨습니다.

김에 와사비가 발라져 있다고 하네요~~

그러나 전 마늘이 너무 좋아서 같이 ㅎㅎㅎ



회를 먹고 있으니 새우 튀김이 나왔습니다.

방금 막 튀겨서 정말 맛있어요.

이런게 튀김이구나 라는 생각을 가지고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매운탕입니다.

3만원에 푸짐하게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맛은 물론이고 양까지 푸짐하니 만족도 업업업!


사장님께서 어떻게 먹으면 맛있는지 설명도 다 해주시고~~ 아주 친절하십니다.



회와 함께 술한잔 기울일 수 있는 저렴한 포장 전문 횟집, 최고입니다.



먹기전에 찍은 인증샷이에요^^


맛있는 활어 회가 생각날땐 역곡 북부에 있는 활어 회 포장 전문점, 광어 2마리 15000원을 방문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