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보험 리모델링 and 암보험 가입 상담 후기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지난주 의정부 산모교실 재테크 강의에 이어 어제 또 의정부를 다녀왔습니다.


인터넷 블로그를 통해 문의를 주신 고객님!
기존 보험 보장이 작은것 같아 암진단비를 늘리고 싶다고 하셨어요.

고객님의 보험 증권을 받아 먼저 분석을 해드렸습니다.
종신보험에 아주 작게 3대 진단비가 가입이 되어 있으셨고 농협 다솜플러스를 통해 암진단비와 2대질환(뇌와 심장) 진단비를 업그레이드 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자녀들이 독립을 했으므로 필요성이 조금 떨어진 종신보험을 감액 완납을 하고 부부에게 꼭 필요한 진단비 위주로 가입을 했어요.

전화와 카카오톡을 통해 상담 진행을 완료하고 토요일 고객님을 만나러 의정부로 향했습니다.
도착하고 보니 얼마전에 재테크 강의를 했던곳 바로 근처더라구요. 
신기했어요^^


고객님 집 근처 카페에서 상담 준비를 마치고 고객님을 기다렸습니다.
이번에 추천 드린 보험은 농협 다솜플러스 프리미엄 플랜이었어요.
암진단비와 함께 뇌혈관 질환과 허혈성 심장질환 까지 보장받을 수 있게 설계를 해드렸습니다.

마지막으로 설명을 다시 한번 드리고 청약 완료!!
앞으로 오래 오래 일하면서 관리 부탁 드린다고 하시네요^^

저도 이 인연 오래 갈 수 있게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보험가입이나 보험 증권 분석, 리모델링이 필요하신 분은 언제든 편하게 문의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