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바쁜 2018년 1월~ 링겔 투혼!!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2018년 1월이 시작하자 마자 많은 고객분들이 상담 신청, 상품 가입 요청을 주셔서 정말 정신 없이 바쁘게 한달을 보낸것 같습니다.

2018년 첫번째 달도 이제 겨우 하루 남았네요.


다들 어떻게 지내셨나요?

새해 계획한건 잘 실행하고 계신가요?

잘 안된다고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저희에겐 아직 음력 새해~~ 설날이 남아있잖아요^_^ ㅎㅎㅎ


1월 열심히 상담을 하고 다니다 보니 몸에 무리가 왔는데 2일전 감기 몸살이 걸렸습니다.

감기에 걸려도 하루 푹자면 낫는 저는 병원을 안가고 약으로 버텼는데...

결국 오늘 목까지 맛이 가서 상담을 미루고 병원을 다녀 왔어요.



진료후에 아직 몸에 열이 높다고 링겔 하나 맞고 가라고 하시네요~!

진찰비와 링겔비 까지 약 5만원 정도 낸것 같아요.


링겔 맞으면서 고객분들에게 연락을 드리기 위해 핸드폰 사용을 하려고 하니 손등에 주사 바늘을 꽂아 주시네요.

손등에 맞으면 손을 움직여도 약이 잘 들어간다고 합니다.



고객분들과 일정 조율을 하고 셀카 한컷!! 

음.. 병원 조명이 좋네요ㅎㅎㅎ


다들 아프지 마세요~

아프면 맛있는것도 못먹고 일도 못하고 너무 서글퍼요 ㅜㅜ


2018년 건강하게 일 열심히 하는 한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보험금 청구 요즘 어플로 간단하게 할 수 있는거 아시죠??

내일은 제 보험금 청구를 통해 어플로 보험금 청구 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볼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