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31일 개기월식 보셨나요??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지금 시간은 2018년 1월 31일 22시 15분입니다.


오늘은 바로 개기월식이 있는 날입니다.

부분월식부터 지켜보다 개기월식이 되는것 까지 보고 들어왔네요.


뉴스에서는 구름 때문에 안보일수도 있다고 했는데 너무 잘보여서 기분이 좋았어요.

맨눈으로도 확인가능~~ ㅎㅎ



부분월식이 시작될때의 모습인데....ㅜㅜ

제 폰카 엄청난 안습이네요~~

그냥 동그랗습니다.

아 카메라 바꾸고 싶어요~~




그래도 조금씩 가려지고 붉어 지는 모습이 보이죠?? ㅎㅎ

폰카보다 맨눈으로 보는게 훨씬 이쁩니다~~

망원경으로 봤으면 엄청 났을듯 하네요~^^



사진상으로는 반도 안가려진걸로 보이지만 이때가 거의 70%이상 가려졌을때입니다.




그리고 완전히 가려진 레드문입니다..

화질이 구리구리 하지만 빨간 달인건 구분이 가죠??


폰 사진이 구려서 포스팅 안하려고 했지만 그래도 오늘의 기억을 남기고 싶어 글을 씁니다!


아직 못보신 분들 언능 나가서 보고 오세요~~


이상으로 2018년 1월 31일 개기월식, 레드문 관찰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