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석쇠 불고기 냄비 우동 ‘불타는 청춘’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설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전 고향에 와서 가족들과 친구들과 함께 보내고 있어요^^

오늘 소개할 맛집은 대구 북성로에 위치한 ‘불타는 청춘’입니다.


이번 연휴 고향 방문길에 중간에 들러 석쇠 불고기를 먹고 왔어요.


동생이 예전부터 다녔던 맛집이라고 하네요.
메뉴는 석쇠불고기와 염통꼬치, 고추장불고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우동도 필수!!

저희는 석쇠불고기와 고추장불고기 그리고 우동을 주문했어요.


불타는 청춘 내부입니다.
실내포장마차에요.
거의 3시가 다되어 가는 시간인데 사람들이 많네요.




기본 메뉴입니다.
깍두기와 단무지, 양념 양파가 나옵니다.


처음으로 나온 석쇠 불고기입니다.
불향이 많이 나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매콤한 고추장 불고기입니다.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은 좀 힘들듯...
전 맛있게 먹었어요.

그래도 둘 중 하나를 먹어야 한다면 석쇠 불고기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냄비 우동입니다.
속 시원해집니다!!


대구는 참소주죠?ㅎㅎ
맛있는 참.
전 운전 때문에 술은 못먹었어요 ㅜㅜ


이렇게 한상 거하게 먹고 고향으로 다시 출발했네요.

대구 북성로 석쇠 불고기 ‘불타는 청춘’
연휴가 끝나도 다시 생각 날것 같은 맛집이에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