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김포 보험 상담 후기 - 농협 다솜플러스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설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도 고향 잘 다녀와서 업무로 다시 복귀를 했습니다.


오늘의 상담 후기는 설 명절에 연락이 온 김포에 사는 친한 동생의 보험 상담 내용입니다.


2년 전 아는 지인분을 통해 실손보험을 포함한 종합보험을 한화에 가입을 했다고 하는 동생~

갱신형 특약이 많고 보장 내용도 별것인것 같아 한번 봐달라고 연락이 왔어요.



카카오톡을 통해 연락을 하면서 증권을 받아 바로 분석을 해줬습니다!


처음 동생이 걱정했던것 만큼 그리 보장이 나쁘진 않았어요.

기본적인 내용은 잘 들어가 있더라구요.

다만 보험료 대비 진단비가 작고 갱신형 특약이 실비 외에도 몇몇 들어가 있었습니다.


기존 보험을 유지해도 크게 나쁘진 않으나 비슷한 금액에 좀 더 좋은 보험이 있다면 새로 가입하고 저한테 관리를 받고 싶다고 하네요~!


보험나이 28살인 동생!



20대 종합보험으로 최고의 보험인 농협 다솜플러스로 설계를 도와 줬습니다.


기존 한화 보험에는 가입이 안되어 있는 질병후유장해와 뇌혈관진단비, 허혈성심장질환 진단비 까지!!


*농협 다솜플러스 종합보험의 장점과 단점



프리미엄플랜으로 설계 하니 보험료는 77,154원 나옵니다!

저렴한 보험료에 실손보험과 암, 뇌, 심장 질환 각종 수술비와 질병후유장해 그리고 가족일상생활배상책임보험까지 가입완료!

물론 아직 나이가 어려 진단비는 크게 넣지 않았어요.


3대 질환 진단비의 경우 나중에 추가적으로 준비 하기로 했어요!!


기존 보험의 보장 내용이 부족하고 관리가 안되어서 절 선택해준 동생, 이제 고객이 되었으니 앞으로 잘 관리 해줄 일만 남았네요!!


20대 분들에게 최강의 보험 농협 다솜플러스!

경기도 김포에 계신 분들 언제든 달려가니 많은 상담 연락 주세요~!


이상으로 경기도 김포 농협 다솜플러스 가입 후기였습니다.


*삼성생명 최저연금보증 변액연금 '평생 든든하게' - 35세 여자

*중국 국적 한국 영주권자 보험 가입 상담 후기

*DB생명 10년 더 드림(Dream) 유니버셜 종신보험 - 최저 보증 3.0% / 2.75%

*유니버셜 달러종신보험 -최저 보증 3.0% 신상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