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아이스 커피가 생각 나는 계절이 왔어요

요즘 낮에는 날씨가 정말 좋네요.

겨울에는 따뜻한 커피가 생각이 났다면 따뜻해 질수록 아이스 커피가 생각이 나네요.



오늘도 점심을 먹고 이디야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했어요.

최근 살이 많이 빠져서 밥 한그릇만 먹어도 배가 빵빵해지네요.

뱃살이 들어가서 좋긴 한데... 정장이 다 커졌어요 ㅜㅜ


다시 살을 찌워야 하는지.. ㅎㅎ


낮에는 따뜻해도 밤에는 추워지고, 일교차가 큽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삼성생명 VIP 정기보험 - 가장의 보장자산 마련

프라임에셋 보험설계사 재무설계사 모집 - 입사지원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