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안산 가족 보험 상담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주말인 오늘 날씨가 정말 화창하네요.
놀러 가고 싶은 날씨입니다.
그러나 3월 많은 문의로 인해 주말인 오늘도 상담을 하러 안산을 왔어요.


경기도 안산 보험 상담


인터넷에 안산 재무설계 상담 후기를 검색하고 문의를 주신 고객님이십니다.
제가 재무설계와 보험 상담을 함께 진행한다는 것을 알고 가족 분들의 보험 문의를 주셨습니다.
가족들이 전부 간이 안좋아서 보험이 하나도 없다고 하셨습니다.

웅?? 간이 안좋은데 보험가입을 안하셨다닝??

전화 상담을 진행하다 보니 건강검진을 통해 의심 소견을 받고 당연히 보험 가입이 안되는 줄 알고 알아 보지도 않았다고 하더군요.


가족분들의 병력 사항에 대해 자세하게 말씀 해달라고 했습니다.
가족분들의 과거 병력사항을 들어 보니 5분 중 2분을 제외하고는 계약전 알릴의무사항의 고지 의무에 해당도 안되는 것들이었습니다.
즉 아무 문제 없이 보험에 가입 가능한 분들이 지레 겁을 먹고 알아보지도 않으셨다는..ㅜㅜ
나머지 두분도 심사를 통해 충분히 가입이 가능한(부담보) 사항이었습니다.

그래도 이제라도 알게 되었으니 다행이라면서 계약 진행을 도와 드렸습니다.


청약 심사 완료 후 화창한 토요일 오늘 안산 고잔역으로 고객님을 만나러 향합니다.
날씨가 정말 좋네요.
좋은날 만나는 분들이니 좋은 인연이시겠죠?^^


고잔역 근처 카페에서 고객님을 만날 준비 완료!!!
약 2시간의 상담 끝에 계약을 완료 했습니다!

보험 가입이 안될 줄 알았는데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하네요^^
저도 뿌듯합니다.


상담을 마치고 집으로 가는 지하철을 기다리면서 셀카 한장 찍었어요.
이렇게 날이 맑은 날은 사진을 찍고 싶더라구요^^

다들 행복한 주말 되시고 재무설계와 보험가입 문의 많이 많이 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