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 은행골 - 초밥 짱 맛!

안녕하세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지난 수요일 지점분들과 함께 신사동 은행골을 방문하고 왔습니다.

참치 초밥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유명하다고 하는데 전 처음 가봤네요.



위치는 지도에 첨부합니다.

저희가 간 날은 비가 참 많이 왔어요.

그래도 가게에 손님들이 바글 바글!



그래도 저희는 때를 잘 맞췄는지 바로 자리가 나서 앉을 수 있었어요.

저기 치우고 있는 테이블이 저희 자리였어요 ㅎㅎ



연애인들이 많이 다녀갔는데 군대 군대 사진이 있었어요.



은행골의 메뉴입니다.

저희틑 특선초밥으로 주문을 했어요.










여러가지 초밥이 계속 나왔어요.

행복하다는 ~~ㅎㅎ



은행골의 초밥은 밥이 잘 풀어져서 젓가락으로 먹긴 불편하고 요렇게 숟가락으로 퍼 먹어야해요.

그리고 생각을 장에 찍어서 올려 먹으면 꿀 맛!!


한 끼 거하게 잘 먹고 왔네요.

다음에 또 생각날 초밥집 은행골 후기였습니다.

후회는 안 할듯요^^


 NH치매중풍보험 - 경증치매부터 통풍, 대상포진까지 보장!!

 KB The 드림 간편가입 건강보험 - 3대 질환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30세 여성 삼성생명 변액연금 평생 든든하게 상담 후기 (최저연금보증형)

 코리아경제저널 인터뷰 - 프라임에셋 최원진 재무설계사

 DB생명 알차고 행복한 암종신보험(저해지환급형) - 만기가 없는 암보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