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2일 부처님 오신날, 재무설계사의 하루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어제는 부처님 오신날로 공휴일이었습니다.

징검다리 휴무라 여행 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전 요즘 책과 공부에 빠져서 어제도 하루 종일 카페에서 책을 읽었습니다.



일찍 방문을 했더니 카페에 사람도 없고 조용합니다.

제가 간 카페는 요즘 역곡에서 가장 핫한 '상상테라스'라는 곳입니다.

커피도 맛있고 치즈케익 부터 하나 하나 다 정성이 들어간 음료를 만들어 주는 곳입니다.


분위기도 좋아서 책읽고 공부하기에 딱이에요.



어제는 시원한 딸기 음료를 주문했어요.

맛있땅!!!


음...

책에 집중하려고 했으나 친구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딱 한판만 하자고 하길래...

1시간 정도 겜하고 놀았어요 ㅎㅎㅎ



전 아이패드로 플레이 하기 때문에 큰 화면으로 즐긴답니다 ㅎㅎ

친구들이랑 같이 하니깐 재밌네요!


2018년 부처님 오신날의 하루~ 이렇게 흘러갔네요!!


재무설계와 보험가입 문의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으로~~


농협 다솜플러스로 질병후유장해, 뇌혈관질환, 허혈성심장질환 가입하기!!

전문가가 펀드 관리를 해주는 미래에셋생명 변액적립보험 '글로벌 자산관리'

KB 내마음을 아는 암보험 (암간편심사플랜) - 암, 에이즈, 간질환만 없으면 가입 가능!!

NH치매중풍보험 - 경증치매부터 통풍, 대상포진까지 보장!!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