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청사거리 근처 '손칼국수 보리밥' 메뉴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은 저희 회사 근처에 있는 '손칼국수 보리밥'에서 보리밥을 먹고 왔어요.




손칼국수 보리밥의 메뉴입니다.

제가 주문한 보리밥은 6500원이네요.



보리밥을 주문하면 보리밥 비밤밥과 된장국 그리고 여러 반찬들이 나옵니다.

보리밥 엄청 많아요ㅎㅎ

위에 고추장 양념을 뿌리고 쓱싹 쓱싹 비벼줍니다.



다 비비고 난 다음에 한숫가락 크게!! 

와구 와구!

ㅎㅎㅎ 맛있어요. 



한그릇 다 비웠습니다.

배는 빵빵!! ㅎㅎㅎ


맛있는 보리밥이 생각 날때는 '손칼국수 보리밥'으로

저기 칼국수도 맛나 보여요.

다음엔 칼국수를 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