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구월동 보험 가입 상담 후기 - 농협 가성비굿건강보험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6월의 마지막날 30일에는 인천 구월동으로 보험 가입 상담을 다녀왔습니다.



인천 구월동 보험 가입 상담 후기


이번 상담 고객님은 기존 보험 가입자이신 언니의 소개로 상담을 진행하게된 20대 초반의 여성분이었습니다.

보험이 하나도 없다고 언니가 반강제적(?)으로 추천을 해주셨으며 몇번의 이메일로 설계안을 받아 보셨습니다.

20대 초반에게 맞는 보험을 3개 정도 추천을 드렸습니다.

농협의 다솜플러스와 가성비굿건강보험, 한화의 실속더한 든든한 건강보험, 메리츠의 내맘같은어린이 보험이 제가 추천 드린 상품이었어요.

결국 마지막 선택은 요즘 가장 핫한 농협손해보험의 가성비굿 건강보험으로 정했습니다.


6월 30일 마지막날 급하게 계약을 진행했어요.

이유는 고객님이 원하신 가성비굿건강보험의 베스트 플랜이 7월부터는 사라지거든요.

고객님의 회사 점심시간에 맞춰 인천 구월동으로 향했습니다.



지하철을 타고 이동했는데 너무 더웠어요.

이럴줄 알았으면 차로 이동을 하는건데 ㅜㅜ 후회..


고객님 회사 앞에서 고객님을 만나 근처 커피숍에서 청약을 진행했습니다.

자세하게 한번 더 설명을 드리고 싶었으나 고객님의 회사도 월말이라 바쁘다고 시간을 많이 못낸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짧은 시간안에 중요 내용만 폭풍 설명~~!

그리고 최종 청약까지 완료 했습니다.


고객님의 소개로 다른 고객님이 생길때 마다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분명 제가 어딘가 맘에 들어서 믿음이 가서 소개를 시켜주는것이겠죠?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절 선택해 주신 모든 고객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바쁜 와중에도 상담 완료 후에 인증샷 까지 찍어 주셨어요.

복 받으실거에요^_^


고객님과의 상담을 마치고 사무실로 복귀!!

정신없이 왔다 갔다 하다 보니 어느새 점심 시간이 훌쩍 지났네요.

근처 한솥도시락으로 향해 도련님 도시락을 시켜서 점심을 해결했습니다.



6월의 마지막 점심도 인증샷 ㅎㅎㅎ


벌서 한해의 절반이 지나갔어요.

제 목표에 점점 다가 가는것도 있고 새롭게 시작해야 할 일들도 있네요.

저를 포함한 대한민국에 모든 분들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랍니다!!


보험가입 및 재무설계 상담 신청은 최원진 재무설계사에게^_^


연금 저축 중도 해지시 내야할 세금은?? - 기타소득세

보험 가입 전 알아두면 좋은 '주요 보험 용어'

저축성 보험 가입시 유의사항! 꼭 체크하세요.

코리아경제저널 인터뷰 - 프라임에셋 최원진 재무설계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