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 제가 제일 좋아하는 김치 왕뚜껑 삼겹살~♡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삼겹살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바로 저희 집 근처에 있는 김치 왕뚜껑닭발 집입니다.



위치는 역곡역 북부 농협 사거리 쪽에 있습니다.


커다란 솥뚜껑에 삼겹살을 구워 먹는 곳이라 맛도 좋고 기분도 낼 수 있어요.

물론 닭발로도 유명하구요.



역곡 김치 왕뚜껑 닭발의 메뉴입니다.

냉동삼겹살은 10000원 생삼겹살은 12000원이에요.

생 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이 커다란 왕뚜껑에 삼겹살과 김치 그리고 양파와 감자, 버섯을 올려 놓고 굽습니다!

어제 먹은 삼겹살.. 오늘 또 먹고 싶네요 ㅜㅜ



다 읽으면 고기를 잘라서 맛있게 얌얌!

ㅎㅎ 사실 익자 마자 먹는다고 한참 후에 사진을 찍었네요.

김치도 잘 익어서 구워 먹으면 맛있어요.


고기를 다 먹고 난 후엔 무조건 볶음밥을 드세요!! ㅎㅎ

볶음밥은 1인분에 2천원씩입니다.





주문하면 할머님이 와서 볶아 주고 가세요.

요 왕뚜껑 위에 김치와 밥 그리고 고추장을 넣고 볶기 볶기~

살짝 눌러 붙은 볶음밥이 꿀맛입니다.


커다란 왕뚜껑에 삼겹살 먹고 싶으신 분들~

역곡 김치왕뚜껑닭발로 오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