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닭한마리 삼계탕' 에서 초복을! (영등포구청역)

오늘은 2018년 7월 17일, 제헌절이자 초복입니다.

날씨 정말 덥네요.

가마솥더위라는 말이 실감이 납니다.

오늘도 고객 상담을 하다 사무실로 복귀를 했는데 한번의 상담으로 녹초가 되었어요.


점심시간이 훌쩍 지나서 식사를 하게 되었고 사무실 근처에 있는 양평 닭한마리 삼계탕에서 삼계탕을 주문해 먹었습니다.


저희 회사가 위치하고 있는 영등포구청역 당산타워 근처에 있어요.





메뉴에요.

닭한마리부터 삼계탕 닭곰탕 닭개장 등 많은 보양식들이 있네요.

전 삼계탕을 주문했습니다.




삼계탕이 나왔습니다.

음 ㅜㅜ 생각했던것보다 닭아 작아요.

그러나 국물은 시원하고 밑반찬도 아주 맛있네요.

ㅎㅎㅎ 몸보신 잘 했습니다!!





닭다리 잡고 삐약 삐약! ㅎㅎㅎ


다들 몸보신 하셨나요?

삼복더위에 건강들 챙기셔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