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노트 프리미엄 할인 받아서 33000원에 결제!


에버노트 프리미엄 할인 받아서 결제 하기


에버노트 사용하시나요?

전 여러가지 필기부터 티스토리 연동으로 글쓸때 사용을 합니다.

그러나 무료로 사용하기에는 용량도 좀 부족하고 연동되는 기기도 2개밖에 없어서 프리미엄을 결제해서 사용을 했는데요.

그 프리미엄이 저번달에 끝나버렸습니다.

그래서 재결제를 하려고 했더니..



1년에 55000원으로 그리 저렴한 가격은 아니네요.

물론 에버노트를 잘 활용하시는 분들에게는 큰 금액도 아닙니다.

그러나 전 한정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조금 부담이 되기도 했어요.

그때 기억나는 어느 블로그 분의 글귀!

결제 안하고 기다리면 할인 이벤트 메일이 날라 올거라는...

그말을 믿고 기다린지 어언 한달이 넘어갔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메일이 왔네요.



"에버노트 프리미엄으로 더 많은 작업을 완수하세요. 한시적 혜택입니다."


이 메일을 받은 사람은 40% 할인된 가격으로 프리미엄을 결제할 수 있습니다.

저도 메일을 받자 마자 결제 ㄱ ㄱ ㄱ



40% 할인을 받게 되니 년 55000원이 33000원으로 할인이 되네요.

40% 할인된 가격에 프리미엄 혜택 그대로!! 



카드 번호를 입력하고 결제 완료!

22000원이나 저렴하게 구입을 했네요.

그리고 내년 8월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캐이득! ㅎㅎ



이제 집 PC와 회사 PC 그리고 핸드폰과 태블릿 등 어느 기기에서도 에버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짜 너무 좋아하면 안되지만 이런 좋은 기회에 저렴한 가격으로 프리미엄 혜택 이용해보는것도 좋겠죠?


물론 55000원으로 이용해도 에버노트는 그만한 값어치는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에버노트 할인 받아서 33000원에 구입한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