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우리 쫑이랑 - 러시안블루 집사 최원진 재무설계사 ㅎㅎ

지난 주말에는 오랜만에 고향을 다녀왔습니다.

제 고향은 경남 합천이에요.

집에서 키우던 고양이, 러시안 블루, 우리 쫑이가 지금 있는곳도 합천입니다.

일이 바빠져서 못챙겨 주다 보니 어머님께 잠시 맡겨 뒀습니다.

이번 합천 방문으로 약 한달만에 울 쫑이 얼굴 보고 왔네요.



합천 우리 동네를 누비고 다니고 있는 쫑입니다! 

오랜만에 보니 쫑이도 반가운지 졸졸 따라다니며 떨어지질 않네요 ㅎㅎ

귀여운 짜식! 




더운지 방바닥에 드러 누워있는 쫑이입니다!

진짜 덥긴 덥더라구요 ㅜㅜ

집엔 에어컨도 안틀어 놓은 상태라...



잘려고 누웠더니 놀아 달라고 윙크를 하네요 ㅎㅎㅎㅎ

농담이고 본인도 졸린가 봅니다!

오랜만의 쫑이.

하루지만 반갑게 잘 놀다가 왔네요.



마지막으로 서울로 오기전에 투샷 한장!

다음에 갈때까지 건강하게 잘 있기를 ㅎㅎ


이상으로 울 쫑이와의 하룻밤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