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점심은 롯데리아 클래식 치즈버거

즐거운 토요일입니다. 오늘도 여전히 날씨가 좋네요. 요 며칠의 날씨는 정말 미친듯 합니다 ㅎㅎㅎ나들이나 데이트 가기 정말 좋은 날씨에요.
전 애인이 없기 때문에 일을..... ㅜㅜ

점심은 집 근처 롯데리아를 방문했어요. 오랜만에 햄버거가 먹고 싶었거든요.

제가 좋아하는 클래식 치즈버거를 계산하고 T페이로 결제를 했습니다. SK할인 적용까지 바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편하거든요. 그러나 .... 클래식 치즈버거는 할인이 안되는 항목이랍니다. 그럼 딴걸 주문했을건데 ㅠㅠ


클래식 치즈버거 세트에요. 가격은 6000원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치즈버거를 보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살짝 녹은 치즈가 군침이 도네요. 와구 와구 금방 다 먹어 버렸어요! ㅎㅎ
맛있습니다. 할인이 안된게 좀 아쉽지만..

배불리 먹고 오늘도 열심히 달려 보렵니다.
즐거운 주말들 되세요^_^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