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1일 출근 완료!!

안녕하세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벌써 2018년 10월이 왔네요. 오늘은 10월의 첫날입니다.

여름이 끝난지 얼마 되지도 않은것 같은데 요즘은 아침 저녁으로 춥더라구요.

건강관리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전 오늘 새벽같이 출근을 해서 자리를 옮겼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구석탱이에 자리가 생겨서 잽싸게^_^ ㅎㅎㅎ

구석 좋아라 하면 안되는데~


아무튼 아침부터 자리 옮긴다고 쌩쑈를 했네요.



깔끔하게 정리한 제 새로운 자리입니다.

옆에 있는 벽이 제 자리가 된듯한 느낌이네요!

좀 더 넓게 쓸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구석을 원하는데 이번엔 제가 찜!!


새로운 맘으로 10월 열심히 일해야겠습니다!



새 자리에서 인증샷!!


10월 첫날 출근 완료 했습니다!!! ^_^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