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원미도서관에서 건강측정하기 - 혈압, 인바디, 스트레스

안녕하세요.
책읽는 남자 최원진입니다.
일요일인 오늘도 날씨가 너무 너무 좋네요.
전 집에서 가까운 도서관인 부천 원미도서관을 방문했습니다.

책을 빌리고 과학관련 잡지를 읽다가 신기한 곳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원미도서관 2층에 있는 건강측정코너란 곳입니다.


인바디 부터 혈압 그리고 스트레스 지수까지 측정이 가능하네요.
하나 하나 해봤습니다.
먼저 혈압 체크!
혈압이야 헌혈할때 한번씩 하므로 별 특이점을 발견 못했어요.

두번째는 스트레스 체크!!
검지손가락에 측정기구를 끼우고 몇분기다리면 결과가...


신체적 스트레스도 보통, 정신적 스트레스도 보통, 스트레스대처능력은 높음으로 나왔네요.
전체적으로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 다음은 인바디를 ㅎㅎ
인바디는 양말까지 벗어야해서 조금 망설였는데 그래도 도전!!


인바디 측정결과도 다 표준으로 나왔네요. 
기분좋습니다!

앞으로도 건강관리 잘해야겠어요.

도서관에서 책도 읽고 건강측정도 하고 1석 2조!!

원미도서관 짱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