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설계사 / 보험상담사 프라임에셋 최원진FP(팀장)입니다.

 안녕하세요^~^

 '재무설계룸'의 재무설계사 최원진 입니다.


 재무설계사, FP란 개인의 인생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재무관리를 계획하고 실행을 도와주는 재무주치의입니다.


 재무설계사(Financial Planner) 재무설계 전문가로서 고객이 바라는 삶을 실현시키기 위해 고객의 인생목표를 확인하고 재무정보를 분석한 뒤 가장 적절한 실행계획을 수립하여 지속적으로 관리해주는 일을 합니다. 재무설계사의 이 같은 역할은 건강을 돌보는 의사와 흡사하여 흔히 재무주치의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재무설계를 제대로 하려면 방대한 전문지식을 갖춰야 하고 복잡한 금융시장 동향과 상품을 분석하고 판단할 수 있어야 하는 등 일반인이 혼자서 감당하기엔 벅찬 일이므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훨씬 경제적이고 효과적입니다.


 어떤 재무설계사를 선택해야 하나요?

 재무설계사도 저마다 주력하는 전문분야가 다르므로 잘 살펴봐야 합니다. 재무설계사 가운데 투자전문가, 회계사, 세무사, 변호사 등 관련 전문가들과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일하는 사람이 있다면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문능력 외에 재무 설계사가 고객의 이익을 위해 얼마나 성실하고 헌신적으로 일하는지 윤리성도 함께 따져봐야 합니다.



 재무설계사/보험상담사 최원진 FP

 

 2010년 기업은행 기업팀 근무

 2011년 LIG(현KB)손해 보험 RFC 입사

 2011년 신입 실적 최우수상 수상!

 2012년 팀장 승격!

 2013년 프라임에셋에서 본격적으로 재무설계 시작!

 2014년 프라임에셋 159본부 STAR팀 팀장,  미래에셋대우증권 투자권유대행인

  ~현재 재무설계 및 보험상담 / 신입교육 / 세미나 / 산모교실 / 신혼부부 재테크 강의 등 재무설계사로 일하고 있으며 세무사, 변호사, 투자전문가, 각종의료계, 여행사, 자동차 등 많은 전문가와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자격 현황

 AFPK

 펀드투자상담사

 증권투자상담사

 파생상품투자상담사

 손해보험설계사

 생명보험설계사

 변액보험판매사

 AFIE(금융상품분석사)


 잘나가는 FP보다는 고객들에게 진실로 다가가는 정직한 재무설계사가 되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재무설계의 대가로 우뚝서기 위한 그날까지!!


 재무설계 / 보험상담 / 비과세저축 / 연금 / 목돈만들기 등

 상담신청이나 궁금한 사항은 아래 프로필로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세요.

 아울러 재무설계사나 보험상담사를 꿈꾸시는 분들의 입사문의도 받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