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 수 10,000명 돌파!!

 안녕하세요.

 즈무의 신비한 세상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도 어느덧 다섯달이 넘었네요.

 네이버 블로그만 하다 그냥 호기심으로 시작했는데 지금은 티스토리 블로그가 더 재밌네요.

 하나하나 알아 가는 맛이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6월 4일 총 방문자 수가 10,000명이 넘었네요.

 다른 블로거 님들 보시면 하루에도 만명 이상 들어 오시는 블로그들이 수두룩 하지만 전 5달이 넘어 10,000명이 넘었어요. 그래도 만명이란 숫자가 마냥 기분이 좋네요.

 최근 방문자 수도 꾸준히 늘고 있는것 같고, 블로그 꾸미는 것도 재미가 있네요.

 그리고 광고 달고 수입까지(하루 천원 벌고 있슴돠 ㅎㅎ)^^


 저도 하루 방문자 수가 만명이 넘을 때까지 열심히 달려 보겠습니다.


 화이팅!!!!!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