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역곡 가톨릭대 앞 삼겹살 맛집 '국제 식당'

 

안녕하세요.

부천 역곡  사는 자산관리사 최원진입니다.

 

지난 주말에는 동생과 함께 부천 역곡 가톨릭대학교 앞에 새로 생긴 고깃집을 방문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렴하고 맛도 괜찮다는 후기를 보고 방문을 했어요. 위치는 가톨릭 대학교 정문에서 오른편 쪽에 있습니다.

 

 

국제 식당 정면의 모습입니다.

 

일요일 조금 이른 저녁에 방문을 했더니 한가했어요.

 

 

꿀꿀 귀여운 돼지가 어서오라고 반겨 줍니다.

 

 

국제식당의 메뉴입니다.

1인분 가격이 아주 저렴한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와 동생은 국제 생삼겹 1인분, 국제 생목살 1인분, 국제 돼지갈비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우삼겹 된장찌개와 모둠 쌈을 시켰습니다. 고기가 저렴한 대신 쌈은 따로 주문을 해야 합니다. 단, 한번 주문하면 계속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쌈과 기본 메뉴 세팅 완료!

 

 

삼겹살과 목살 그리고 돼지갈비입니다.

 

 

먼저 삼겹살과 목살을 불판위에 올리고 굽굽.

돼지갈비는 다른 판에 구워야 한다고 하네요.

 

 

고기에 소주가 빠질 순 없죠? 제가 좋아하는 진로입니다.

 

 

고기옆 가스 불판에는 차돌된장찌개가 부글 부글. 된장찌개 맛있어요. 꼭 드세요!

 

 

노릇 노릇 잘 익은 고기인데, 사진이 흔들렸네요.

저렴한 가격 대비 고기의 질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삼겹살도 맛있고 목살도 맛있고 짱!

 

 

삼겹살과 목살을 다 먹고 난 다음엔 판을 바꾸고 국제 갈비를 굽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갈비를 굽는것과 동시에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맛있는 갈비와 볶음밥을 함께 먹으며 고기 흡입 식사를 마쳤습니다.

 

둘이서 고기 3인분과 쌈, 된장찌개, 볶음밥, 소주까지 마셨는데 3만원 조금 넘는 비용이 발생했어요. 가성비 갑인듯 합니다!

 

일요일 저녁 터질것 같은 배를 만지면서 행복한 기분으로 집으로 왔습니다.

 

역곡이나 가톨릭대학교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국제식당 꼭 방문해 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이상으로 부천 역곡 가톨릭대학교 앞 삼겹살 맛집 '국제 식당' 후기였습니다.

 

 

부천 역곡 가정식 백반 맛집 '조부장네 집밥'에서 삼겹살 먹기

안녕하세요. 부천 역곡 사는 자산관리사 최원진입니다^_^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동네에서 제가 삼겹살 먹으러 자주 방문하는 곳입니다. 위치는 역곡 북부 상상시장 안에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가정식 백반인..

xfiles3907.tistory.com

 

30살 남자의 연금 준비, 어떤 상품으로 하면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지난 월요일에는 저희 동네 부천 역곡에서 30살 남자의 연금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오늘은 그 후기입니다. 이번에 문의 주신 고객은 평소 봉사활동을 함께 하고 있는 친한..

xfiles3907.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