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역곡 삼겹살 최고 맛집 - 김치왕뚜껑닭발

안녕하세요.

역곡 사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역곡에 산지 벌써 5년이 넘어 가는것 같네요. 역곡에 기존에 있던 맛집, 새로 생기는 가게는 왠만하면 다 가보는것 같습니다. 그 중에 제가 지금까지 꾸준히 방문하는 삼겹살 집은 단 한곳 뿐인데요.

 

바로 역곡 농협 사거리 근처에 있는 [김치 왕뚜껑 닭발] 입니다.

 

할머니와 할아버니 두 분이 운영하시는 가게로써 큰 솥뚜껑 위에 삼겹살을 올려 구워 먹는 곳입니다. 메뉴는 생삼겹과 냉동삼겹 그리고 닭발이 있습니다. 전 주로 생삼겹을 먹는데 냉동 삼겹살도 맛있습니다. (생삼겹살 많이 구워 먹다 보면 조금 비싸요 ㅎㅎ 학생 분들은 냉동 삼겹살도 맛있으니 냉동으로 추천 드립니다.)

 

제가 좋아하는 최애 삼겹살집인 '김치왕뚜껑닭발'이 사실 코로나로 인해 한동안 가게 문을 안열었었습니다. 지난달에도 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찾아왔었는데 문을 안열었더라구요.

 

그러던 지난 금요일 퇴근하다 보니 장사를 하고 계셨습니다. 그래서 토요일인 어제(2021.03.06) 동생과 함께 바로 삼겹살을 먹으러 갔습니다.

 

전 퇴근하고 바로 가게로 향했는데 동생이 먼저 와서 고기를 굽고 있었어요. ㅎㅎ 전 먹기만 하면 된다는..

 

위와 같이 정말 넓은 왕뚜껑 위에 삼겹살과 김치, 감자, 버섯, 양파를 함께 구워 줍니다. 김치 구워 먹는게 맛있다는건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감자는 많이 안드셔보셨을거에요. 감자도 별미입니다.

 

그리고 어제는 닭발도 함께 주문을 했었습니다. 저에겐 삼겹살 맛집인데 여기에 닭발 때문에 오시는 분들도 엄청 많더라구요. 식사하는 한시간 동안 닭발 포장만 다섯팀이 해간것 같습니다. 다들 저희와 마찬가지로 그동안 문을 안열어서 너무 먹고 싶었다고 하시더라구요.

 

사실 전 닭발을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여기 닭발은 맛있어요. 매콤하고 쫀득 쫀득합니다. 닭발 좋아하시는 분들은 김치왕뚜껑닭발의 매운 닭발도 꼭 한번 드셔 보세요.

 

거하게 한상, 삼겹살 맛있게 먹으며 동생과 둘이 소주 4병을 마시고 왔네요.

 

삼겹살이 맛있으니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볶음밥도 꼭 드세요!)

 

아무쪼록 코로나가 빨리 종식되어서 가게 문닫는일 없이 생각 날때마다 먹으러 다녔으면 좋겠어요.

 

제 역곡 지인들 중에 여기 안가본 사람도 상당히 많더라구요. 역곡 사시는 주민들 중 삼겹살이나 닭발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꼭 방문해보세요! 절대 후회 없습니다.

 

이상으로 역곡 최애 삼겹살 맛집 '김치왕뚜껑닭발'이었습니다.

 

 

부천 역곡 사회초년생 생에 첫 보험 가입 상담 후기

안녕하세요. 경기도 부천 역곡에 사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지난달 3월 동네에서 알고 지내던 지인으로 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최근 취업을 했다고 보험상담을 하고 싶다는 연락이었습니

xfiles3907.tistory.com

 

역곡 반찬가게는 '조부장네 반찬'이 으뜸!!!

안녕하세요. 부천 역곡 사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제가 경상도에서 경기도 부천으로 올라와서 생활한지 약 5년이 지났습니다. 부천에서만 5년이지 고향을 떠나 지낸건 벌써 20년이 넘었네

xfiles3907.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