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 반찬가게는 '조부장네 반찬'이 으뜸!!!

 

안녕하세요.

부천 역곡 사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제가 경상도에서 경기도 부천으로 올라와서 생활한지 약 5년이 지났습니다. 부천에서만 5년이지 고향을 떠나 지낸건 벌써 20년이 넘었네요.

 

객지에서 생활을 하다 보면 먹는게 가장 큰 고민입니다. 사먹는건 질리고 직접 해먹자니 손이 너무 많이 갑니다. 가장 맛있는건 고향에 계신 어머님이 보내 주신 김치와 반찬 등이지만 너무 자주 보내 달라곤 할 수 없으니!

 

그래서 동네 시장을 물색 합니다. '어디 맛있는 반찬 가게 없나?' 사실 제가 있는 역곡역 북부의 상상 시장 안에 있는 반찬 가게는 한번 이상 다 다녀 본것 같습니다. 역곡 상상 시장 내에 있는 대부분의 반찬 가게들이 기대 이상의 맛있는 반찬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항상 뭔가 2% 부족한 느낌이 들었어요. 어떤 가게는 김치가 맛있고 어떤 가게는 다른 반찬이 맛있고....;; 그러다 보니 콕 찝어서 반찬은 이 가게에서 사먹어야지 하는 곳이 없었습니다.

 

그러던 중 역곡 상상 시장에 새로운 반찬 가게가 오픈을 했습니다.

 

바로 <조부장네 반찬> 입니다.

 

<조부장네 반찬>은 얼마 전까지 역곡 시장에서 <조부장네 집밥>을 운영해 오시던 사장님이 식당에서 반찬가게로 업종을 변경해서 신규 오픈한 가게입니다.

 

'조부장네 집밥' 운영하실때에도 사장님의 음식 솜씨는 역곡 시장에서도 알아 주셨습니다. 저 역시 가끔 집밥이 그리울때 찾아 갔었고 저녁에 삼겹살과 소주 한잔이 생각 날때도 방문했던 곳입니다. 따뜻한 백반을 못먹게 되어 아쉽지만 이제 그 훌륭한 음식을 집으로 가져가서 먹을 수 있어서 오히려 더 자주 접할 수 있을것 같아요.

 

 

어제는 퇴근길에 반찬을 사기 위해 조부장네 반찬 가게를 들렀습니다. 지난 주에도 동생이 반찬을 사왔는데 금방 다 먹어 버렸네요.

 

 

정말 다양한 반찬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기본 밑반찬부터 김치찌개, 된장찌개, 김치 종류, 양념 게장등등등

종류가 너무 많아서 반찬 가게 앞에 서 있다 보면 뭘 사가야 하나 한참 고민을 하게 됩니다.

 

어제는 4개에 만원하는 기본 반찬을 사왔습니다. 마감 시간이 다되었다고 5개 만원 해주시더라구요! (케이득^^)

 

 

어제 제가 픽한 반찬 다섯가지입니다.

감자 볶음, 무말랭이, 어묵 볶음, 콩자반, 멸치 볶음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로만 모셔왔어요.

 

 

먹을 만큼만 접시에 담아서 저녁 식사 준비 끝(삼겹살은 어제 먹다 남은걸 대폈어요ㅎㅎ)

 

 

정말 맛있고 든든한 한끼 식사가 완성 되었네요. 밥 위에 반찬을 올려서 함께 먹으면 한그릇 뚝딱입니다!

 

매주 새로운 반찬에 도전을 해봐야겠어요.

 

부천에는 객지에서 오신 분들이 많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 처럼 집밥이 그리울 때는 부천 역곡 상상시장에 있는 '조부장네 반찬'가게를 이용해 보세요. 어머님이 해주신 집밥 같은 반찬을 맛볼 수 있을것입니다.

 

그리고 사장님이 삼촌, 이모처럼 정말 반갑게 맞아 주실거에요^^

 

 

이상으로 부천 역곡 상상시장, 조부장네 반찬 후기였습니다!!

 

 

부천 재무설계, 재테크, 보험 상담은 최원진 재무설계사에게!!!

 

 

부천 역곡 사회초년생 생에 첫 보험 가입 상담 후기

안녕하세요. 경기도 부천 역곡에 사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지난달 3월 동네에서 알고 지내던 지인으로 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최근 취업을 했다고 보험상담을 하고 싶다는 연락이었습니��

xfiles3907.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