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 삼겹살 막창 맛집 "둥지" 후기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어제는 가족들과 함께 합천읍으로 외식을 다녀왔습니다.




고기가 먹고 싶었던 저희는 예전 태백산맥이 있던 자리에 생긴 둥지를 방문했습니다.



둥지 입구입니다.

앞에 주차장도 있어 차를 가지고 가기도 편합니다.



"둥지"의 메뉴입니다.

저희 가족 4명은 처음 생고기 반접시와 차돌박이 반접시를 주문하려고 했으나 추석 연휴로 인해 차돌박이는 일찍 떨어졌다고 했습니다 ㅜ ㅜ

어쩔 수 없이 생고기(삼겹살) 한접시!

여긴 특이하게 모든 메뉴가 반접시와 한접시로만 판매 되더라구요.




불판과 기본찬, 그리고 삼겹살 한접시입니다.

불판이 아주 크고 눌러 붙지도 않게 생겼습니다.

집에 가져가고 싶네요 ㅎㅎㅎ



불판위에 삼겹살을 올리고 굽기 시작!!

고기야 빨리 익어라!!




고기가 익어갑니다.

삼겹살에 김치까지 함께.

좀 아쉬운건 김치가 익은 김치가 아니었어요.


고기의 맛은 ㅎㅎㅎ

삼겹살이 맛이 없을리가 없습니다.

사실 그렇게 맛있다 정도는 아니었지만 후회 하지 않을 정도의 맛이었어요.

저희 할머니도 맛있었다고 하네요.


삼겹살 한접시로는 좀 부족해서 막창 반접시도 주문했습니다.



막창은 살짝 초벌이 되어 나옵니다.

사장님이 막창은 좀 많이 익혀 먹으라고 말씀해주셨어요.



노릇 노릇 잘 구워졌습니다.



막창 소스는 따로 있습니다.

소스에 들어있는 고추와 함께 한입!


막창도 먹을만 합니다^^




그리고 사이드 메뉴 계란탕과 된장찌개입니다.

둘다 천원씩^^

계란찜이 아니라 탕이에요 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볶음밥!

볶음밥은 메뉴에 없습니다.

그냥 저희가 볶아 먹은건데 사장님께 볶음밥 해먹을거라고 하면 자른김치와 김가루를 줍니다.

없다고 맨밥 먹지 말고 직접 해드셔 보세용.



살짝 눌러 붙은 맛있는 볶음밥 ㅎㅎ


고기의 마지막은 볶음밥이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인증샷 ㅎㅎㅎ


가족 회식 한끼 잘 먹고 왔네요.

이상으로 합천 삼겹살 집 '둥지' 방문 후기였습니다.


[느낌 상자/아름다운 세상] - 2017년 한가위 자전거 어택 ❤️

[느낌 상자/아름다운 세상] - 합천 보험 가입 상담 및 합천 투어~

[느낌 상자/아름다운 세상] - 합천영상테마파크 청와대에서 사진 찍고 놀기~!


재무설계 및 보험상담은 아래 프로필을 참조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