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리모델링 상담 후기 - CI 종신보험 ▷ 농협 다솜플러스와 롯데 더알찬 건강보험 가입 도와드렸습니다!!

얼마전 카카오톡으로 상담 문의가 왔다.

실손보험을 포함하여 농협 다솜플러스 종합보험과 롯데 더알찬 건강보험을 가입하고 싶다고..


실손도 없으시고 보험이 하나도 없다고 하셨다.



20~30대 분들에게 최상의 보장을 드리는 농협 다솜플러스!

젊으신 분들에게 보장범위가 넓은 최적화 된 보험이지만 좀 더 큰 보장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뭔가 좀 아쉽다.

그래서 탄생한 것이 농협 다솜플러스 종합보험과 저렴한 무해지 환급형 롯데 더알찬 건강보험의 조합이다!


요즘 인터넷상에서 핫한 조합인데 이번 고객님은 먼저 두가지 상품의 조합으로 가입하길 원하셨다.

많이 공부 하고 연락을 주셨나 보다.


몇번의 설계안을 보내드리고 고객님이 원하는 최상의 조합을 만들었다.

그리고 만나서 최종 상담 후에 계약 하기로 했는데 그때서야 고객님이 기존에 CI종신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는것을 알았다.


여쭤보니 종신보험은 혜약을 하실거라고 하셨다.

그러나 CI종신보험이라도 무조건 나쁜건 아니라는 사실!!


일단 증권을 한번 보기로 했다.

2013년에 가입한 CI종신보험으로 주계약에 여러가지 갱신형 특약들이 포함이 되어 있었다.

그 특약들 중에 실손보험 또한 가입되어 있으셨으며 현재 실손보험보다 자기부담금이 작은 실비였다.

거기다 질병 상해 입원의료비가 종합으로 들어가 있는 현재는 가입조차 못하는 실손보험!

종합 입원 의료비의 경우, 질병이든 상해든 입원으로 인해 연간 자기부담금이 200만원을 넘어 갈 경우 상해든 질병이든 100%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서울 고객님의 회사 근처 카페에서 고객님을 만나 상담을 진행 하였다.

기존에 CI종신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실손보험과 현재 가입 가능한 실손보험을 비교해서 알려 드렸다.

그리고 CI종신보험에서 실손보험을 제외한 모든 특약을 삭제하고 주계약금을 최대한 낮추어서 최저 보험료로 CI종신보험을 유지하기로 했다.

현재 실손보험은 1년 갱신형에 15년이면 보장이 끝나고 새로운 실비로 갈아타야 하지만 고객님이 가지고 계신 실손보험은 3년 갱신형에 같은 보장으로 100세까지 유지가 가능하다.


이 고객님과 같이 CI종신보험이라고 무조건 나쁜게 아니다.

그 안에 실손보험이나 수술비, 암진단비 등 보물 같은 특약이 함께 존재 할 수 있다.

꼭 전문가와 상의 후에 보험 리모델링을 받기를 바란다.


고객님에게 만족스런 보험을 추천 드린거 같아 뿌듯하다.

나에게 가입한 보험 뿐만 아니라 기존 실손보험까지 관리를 해드리기로 하고 최종 청약을 완료 했다!



상담이 끝나고 서류 전달 까지 완료 후 상담 인증샷 한장!


인연 오래 오래 갈 수 있게 항상 공부하고 노력하는 담당자, 재무설계사가 되도록 노력해야겠다.


보험 증권분석, 리모델링 언제든 편하게 문의하세요^^


생애 첫 직장 취업 성공, 재무설계 상담 후기

40대 남자 질병후유장해, 뇌혈관, 심장질환 진단비 가입하기 - 농협 다솜플러스 프리미엄 플랜!

복리의 효과! 1만원을 복리로 100년동안 굴린다면???

비과세 해외 주식형 펀드란?? 2017년이 가기전에 가입하자!!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